WPH보충제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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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세인트 조회 0회 작성일 2020-08-13 15:44: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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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보충제! 멸치 탈출한 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단백질보충제 고민 중? 리틀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1편!
나는 단백질보충제를 먹어야 할까?
WPC? WPI? WPH? WPIH?
먹는다면 언제 어떻게 얼마나 먹어야할까?

01:16 단백질 정의
02:06 단백질 많은 음식
04:18 단백질보충제 종류 WPC
04:52 WPI
05:33 WPH
06:17 WPIH
07:46 얼마나 먹어야할까?
08:42 누가 먹어야할까?
09:17 운동 안 해도 효과 있을까?
09:41 언제 먹어야할까?
10:17 오늘의 결론 ‘과유불급!’

문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aroot99

리틀약사의 일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ittleyaksa_official

리틀약사 채널의 영상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영상의 내용은 논문, 자료와 함께
리틀약사의 공부와 경험, 개인적인 의견이 더해져서 만들어집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영상의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질환이 있으시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치료계획을 세우세요.
본 영상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시청자 본인의 선택과 판단이 요구됩니다.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책임임을 밝혀 드립니다.

#단백질보충제 #단백질쉐이크 #단백질많은음식
리틀약사 : ‼️리틀약사 답변이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ㅜㅜ

현재 알 수 없는 원인으로

‘구독자님들의 질문에 답변했던 리틀약사 댓글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측에 채팅문의를 해봤지만 오류는 맞으나

댓글복구가 어렵다고 하네요.

지난 2년 동안 쌓아온 저와 구독자님들의 소통이~ 한 번에...

정말 많이 속상합니다. ㅜㅜ

부디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또 다시! 열일하는 리틀약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ivia Bee : 리틀약사님 사랑해용 너무 유용함!!!
백경래 : 음식으로 닭가슴살을 하루에 2~3개정도 먹고있는데 단백질 보충제를 추가로 먹어도될까요??
정지노 : 안녕하세요. 저는 소변에서 단백뇨와 크레아틴이 소량 검출되고 있어 3개월마다 혈액, 소변검사로 관리를 받고 있고, 신장 기능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혈압약을 복용하고 있는 입장이고 이렇게 관리를 받은지는 약 5년 정도 되었습니다. 다행이 수치는 더 나빠지지는 않고 있고요. 저는 헬스가 취미입니다. 몸을 키우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먹고 싶었지만 혹시 신장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어 자제하고 계란과 닭고기, 생선, 두부, 콩과 같은 음식으로 섭취를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보충제 만큼의 효율은 없어서 고민입니다. 이런 제가 보충제를 먹어도 될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경태 : 우유 한모급만해도 폭풍설사함...
이게 보통사람아님?

보디빌더가 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 보충제 섭취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준규빌더입니다.
제가 몇년간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이야기 1탄 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꼭 먹어야 할까?
"단백질 섭취하는 방법"

보충제 관련된 팁을 영상으로 알려드릴게요

편집은 힘들지만 구독 / 좋아요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단백질 이야기 2탄


#준규빌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kyunii/
김리크 : 뒷광고 아니죠?
Lee L. : 연구결과 한번에 많이 먹는것보다 하루에 나눠서 조금씩 먹는게 다 효과적이라네요
James Lee : 몬밀은 진짜 잘못먹으면 아파요.
김미정 : 영상 속 제품!!
옵티멈뉴트리션 플레티넘 하이드로웨이 프로틴
https://coupa.ng/bFid83

옵티멈 뉴트리션 골드 스탠다드 웨이프로틴
https://coupa.ng/bFX5tG
superman superman : Usda 먹어라 이딴거 먹지말고

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헬린이 필독]

보충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


Reference
[1] Haun, C. T., Mobley, C. B., Vann, C. G., Romero, M. A., Roberson, P. A., Mumford, P. W., ... \u0026 Beck, D. T. (2018).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 Scientific reports, 8(1), 11151.
[2] Areta, J. L., Burke, L. M., Ross, M. L., Camera, D. M., West, D. W., Broad, E. M., ... \u0026 Hawley, J. A. (2013).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 The Journal of physiology, 591(9), 2319-2331.
[3] Moore, D. R., Areta, J., Coffey, V. G., Stellingwerff, T., Phillips, S. M., Burke, L. M., ... \u0026 Hawley, J. A. (2012). Daytime pattern of post-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trained males. Nutrition \u0026 metabolism, 9(1), 91.
[4] Dangin, M., Boirie, Y., Guillet, C., \u0026 Beaufrère, B. (2002).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 The Journal of nutrition, 132(10), 3228S-3233S.
[5] Witard, O. C., Jackman, S. R., Breen, L., Smith, K., Selby, A., \u0026 Tipton, K. D. (2013).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99(1), 86-95.
[6] Morton, R. W., Murphy, K. T., McKellar, S. R., Schoenfeld, B. J., Henselmans, M., Helms, E., ... \u0026 Phillips, S. M. (2018). A systematic review, meta-analysis and meta-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 Br J Sports Med, 52(6), 376-384.
[7] Bandegan, A., Courtney-Martin, G., Rafii, M., Pencharz, P. B., \u0026 Lemon, P. W. (2017). Indicator amino acid–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 The journal of nutrition, 147(5), 850-857.
푸르푸르 : 네끼에 나눠먹으라는게 몸무게x(1.6~2.2)g의 결과값을 4로 나눠서 먹으라는 말인거죠..?
몸무게 X (1.6~2.2)g X 4라고 써있어서 혼란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
ᄀᄃᄀ : 형 160g이 가루양인건가여????
Hayden K. : 웨이에 락토스 있다고 하는데... 근성장 하고싶은데 락토스를 소화 못하는 사람들은 뭘 먹으면 좋을까요?
JINGJING징징 : 그러면 프로틴가루로 빵만들어먹는것도 안좋나요??
도기 : 4끼라면 220g나누는건가요
아니면 220g을 4번 먹는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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